전환율 높이는 리뷰, 더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방법은?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리뷰 마케팅 전략 3편, 리뷰 노출 관리와 분석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리뷰 마케팅 전략 3편, 리뷰 노출 관리와 분석

전환율 높이는 리뷰 관리 비법부터, AI 리뷰 분석까지!

안녕하세요. 이커머스사의 리뷰 마케팅을 도와드리는 브이리뷰의 조쉬입니다!
지난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리뷰 마케팅 전략’ 1편과 2편에서는 각각 ‘리뷰 수집율'과 ‘리뷰 퀄리티'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의 고객들이 남겨준 소중한 리뷰를 잘 관리하여 새로운 고객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단순히 리뷰 노출, 관리 방법을 바꾸는 것만으로 고객에게 더 좋은 경험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전략인데요.

여기에 더해 최근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들이 주목하고 있는 AI 기반의 리뷰 데이터 분석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링크) 아티클 보러가기

지난 콘텐츠

리뷰 마케팅 팁 1편 : 쇼핑몰 리뷰가 구매 전환율에 정말 도움이 되나요?
리뷰 마케팅 팁 2편 : 동영상 / 사진 리뷰를 많이 수집하는 방법이 있나요?